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를 위한 안전한 피부관리
페이지 정보
1,405 2015.06.29 17:50
본문
바람은 선선하게 불고 햇볕은 따뜻해 결혼하기 딱 좋은 6월이 어느덧 중반에 접어들었습니다.
6월의 예비 신부들은 인생에 얼마 없을 날인 결혼식 준비로 한창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실 텐데요.
지인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날인 만큼, 아름답고 화사하게 보이기 위한 피부관리는 필수이지요.
하지만 중요한 이벤트를 앞둔 만큼 욕심은 금물! 예비신부를 위한 안전한 피부관리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화장품을 바꿀 때는 피부에 ‘좋은 것’보다 ‘안 좋은 것’을 먼저 살펴보세요!
좋은 성분의 함유 여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성분’의 함유 여부예요.
평소 화장품을 구입할 때 작은 글씨로 촘촘히 박혀있는 성분표를 꼼꼼히 보고 구입하시나요~?
그렇다면 아실 거예요. 대부분의 기능성 화장품에는 방부제를 비롯한 온갖 성분이 들어있다는 것을.
아무 문제 없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일부는 부작용을 겪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결혼식이나 상견례를 앞둔 예비 신부들은 피부의 트러블을 최대한 피해야 하기에,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돕는 8개의 유효성분만을 담아 비교적 안전한 라셈드 앰플을 추천합니다.
기존 화장품에 들어 있는 합성 방부제, 산화 방지제, 인공색소 등의 20가지 불필요한 성분이 없어,
외부의 급격한 환경 변화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걱정 없이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어요.
단, 합성 방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하고 2주 내에 사용해야 해요!
또한, 단순히 피부 겉만 챙기는 ‘관리’의 개념이 아니라 피부 속을 ‘개선’시켜,
피부가 스스로 좋아질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성분은 적어도 피부 건강에는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둘째) 메이크업이 들뜬다고 ‘각질제거’를 너무 자주 하지는 마세요!
결혼식을 앞두고 스트레스, 계절 변화 등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자주 들뜨시나요?
아무리 값비싼 화장품을 써도 피부 겉 각질층 때문에 큰 효과를 보지 못한다고 느끼시나요?
이럴 때면 잠깐의 만족을 위해서라도 피부 겉의 각질층을 빡빡 문질러 없애고 싶은 욕구가 들지만,
잠깐! 너무 자주 각질제거를 하면 자극만 될 뿐 오히려 과도한 손상을 주어 피부를 거칠게 만들어요.

시중에 나와 있는 스크럽제나 필링 제품을 활용한 각질 제거 횟수는 주 1~2회가 적당합니다.
또한, 각질 제거에 돌입하기 전에는 스팀 타올로 닫힌 모공을 열고 각질을 불려주는 것이 좋아요.
제품 사용 시에는 손가락 끝에 힘을 빼고 살살 문질러 주어야 피부의 자극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셋째) 연약한 피부를 위해 ‘온도’에도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결혼을 앞두고 몸매관리를 위해 집 앞 공원에서 운동을 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잠깐! 피부 온도가 올라갈수록 노화는 더욱 빠르게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햇볕, 과도한 운동 등은 우리 체온보다 약간 낮은 피부의 온도를 확! 높이는 주범입니다.
지속적으로 열에 노출되면 피부의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탄력이 노화되므로 주의해주세요.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 피부에 각종 잡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주는 것도 필수입니다.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돕는 8개의 유효성분만을 담은 라셈드 앰플과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돕는 다양한 생활 습관을 통해,
아름다운 6월의 예비신부로 거듭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