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건조주의보, 푸석한 피부 속부터 관리하세요!
페이지 정보
1,432 2015.09.17 16:42
관련링크
본문
|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안티에이징’에 더욱 신경을 써야합니다.
건조한 대기와 강한 자외선 탓에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깊어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계절에도 생기 넘치고 탱탱한 어려보이는 피부를 갖고 싶다면,
피부 ‘속’ 개선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힘껏!! 끌어올려주는 ‘라셈드’ 앰플을 사용해보세요~:D
라셈드 앰플은 피부 겉을 ‘관리’하는 개념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
피부 속을 ‘개선’하여 피부가 ‘스스로’ 좋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화장품입니다.
라셈드 앰플은 피부가 스스로 제 본연의 힘과 생기를 찾을 수 있도록 보조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취약한 피부를 스스로 좋아지도록 돕는다는 뜻의 ‘피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라 일컫기도 한답니다.^^
*잠깐! 인큐베이팅은 채 10달을 채우고 나오지 못한 아기를 보호해주는 용어로도 사용되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블로거 바키(heeeyes)님이 작성하신 라셈드 앰플 후기입니다.
라셈드 앰플에 사용된 유효성분들은 애초에 빛과 열, 수분에 취약한 비타민 성분인데요.
VA, VT, TA 등 3종의 비타민 성분으로 구성된 이들 라셈드 앰플의 유효성분은,
피부 진피층에 쏙쏙 전달돼 힘을 잃은 피부에 새로운 에너지를 채워 주어요.
라셈드 앰플의 유효성분이 별도의 첨가물 없이도 파괴되지 않고
피부 진피층까지 잘 도달될 수 있는 이유는, 유효성분을 ‘리포좀(liposome)’이라는 보호막에 잘 감싸는
멀티 나노좀 그레뉼레이티드(Multi Nanosome Granulated) 기술이 적용되었기 때문이에요 (오오~@.@)
덕분에 라셈드 앰플에는 합성방부제나 색소 같은 인공 첨가물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평소 자극적인 화학 성분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침&저녁으로 에센스 혹은 세럼 단계에서 라셈드 앰플을 꼼꼼히 발라주시는 것은 기본!!
퇴근 후 시간이 많은 밤이 되면,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마사지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세요.
낮시간 동안 직장에서, 학교에서, 가정에서 별다른 표정 변화 없는 일상을 보내셨다면,
잠들기 전 깨끗이 씻은 손으로 얼굴 여기저기를 마사지해주는 것 만으로도,
혈액순환을 원활히 도와 피부를 더욱 맑고 건강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자~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으쌰으쌰!!+_+
첫째. 두 손가락으로 얼굴의 가장 밑 부분인 턱끝 아래부터 귓불까지 V라인을 그리듯 밀어준다.
둘째. 중지와 검지를 이용하여 눈썹근육인 추미근을 들어 올리듯이 당겨준다.
셋째. 독소를 빼낸다는 느낌으로 목선의 왼쪽과 오른쪽을 겨드랑이 쪽으로 쓸어내려준다.
넷째. 목주름과 이중턱선을 없앤다는 느낌으로 목 가운데 부분을 얼굴쪽으로 끌어올려준다.
라셈드 앰플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피부 마사지를 매일매일 진행하여,
찬바람 불고 건조한 가을 날씨에도 언제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